전격 Z 작전(원제 : Knight Rider) 기억나시나요?


어린 시절 ... 이 드라마의 오프닝 음악을 듣는 순간부터 오늘은 어떤 흥미진진한 일이 벌어질까하며 가슴 설레어하던 기억이 나네요. 그저 저 프로그램을 보면 재밌고 즐겁기만 했던것 같은데요. 이 드라마와 비슷한 기분이 들게 하는 드라마가 많죠? 에어울프, 머나먼 정글, 맥가이버, 소머즈, A특공대,...그리고 바야바까지...ㅎㅎ

갑자기 영상보다 떠올라서 PV영상을 블로그에 옮겨봤습니다. ^^




이왕지사 오늘 포스팅은 하고 있고, 달랑 요 PV 영상만 링크를 걸면 좀 아쉬우니...덧붙여 끄적여 봅니다.


제가 영화든, 애니든 "내맘대로 리뷰"를 쓰곤하는데요. 영화도 볼 줄 모르면서, 애니도 볼 줄 모르면서 D급 리뷰를 써갈긴다고 아는 녀석은 막 나무라더군요. ㅜㅜ 사실 맞습니다. 저는 그저 심심풀이 땅콩 먹듯이 영화든, 애니든, 일드를 즐기는 사람인지라 ... 제 글은 전문적인 리뷰어들의 글에 비할 바가 아니지요. 


영상미가 어떻고, 구성이 어떻고 그런건 전문가들이 알아서 잘 하실테니, 관련분야에 문외한인 저는 그런 어려운 표현은 않는게 상책이라 생각했습니다. 그저 재미있게 봤는지 어떤지~, 나에게 재미 있었다면 어떤 부분이 재미있었는지 그런 정보 제공 차원의 글이라고나 할까요?


전문적인 글은 전문가들에게 맡기고, 저는 제 흥미를 끈게 어떤 부분인지를 쓰는데에 만족합니다요. 이를테면(극단적으로 표현해서)...전격 Z 작전 키트가 슝~ 점프를 하는 이 장면!!!



이 장면을 두고 물리학의 법칙을 무시한 황당한 장면이라느니 어떻다느니 하는 평은 전문가들이나 쓸 내용이고 ... 저는 그저 나의 재미없는 일상을 약간은 재미지게 해준 드라마, 영화, 애니에 관한 내맘대로 리뷰를 시간날 때마다 써 가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요. 시간이 많이 나얄텐데...문제는 영화든, 드라마든 볼 수 있는 시간이 확보되는가인데...뭐 짬 날때마다 종종 쓰겠습니다요. 이상 끄적끄적을 마쳐요.


Comments

  1. SONYLOVE 2015.11.24 22:03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저 일요일날 저녁에 이거 무쟈게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삽입된 음악도 오랫만에 들으니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지금도 키트는 멋있고 세련되어 보이네요. 주인공은 좀 촌스러워 보이지만요. ㅋㅋ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