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컬링 중계 최승돈 이재호 아재 콤비..꿀잼! ^^

4년전 소치에서 여자대표팀이 쥐락펴락했던 내 심장!

올해는 메달은 모르겠고....남녀팀 모두가 그러고 있다~ 

그중에 꿀잼은 최승돈 아나운서와 이재호 서울시청 감독의 해설 ^^


사실 이번 동계올림픽 시작할때...참 미안한 마음이 들면서도...컬링 여자대표팀이 생각나더라.

4년동안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말이지.

(아니나다를까...우리 어머니께서도 컬링을 말씀하실 정도니까 ^^)

그때...그 순간의 기억이 그만큼 강렬했었나 보다...

당장 우리는 내일부터 또 바쁜 삶의 현장에서 살아가겠지만,

올림픽 시기이기에!!!

(월드컵이라든가 선수권이라든가에 대해 관심을 갖지못한 미안함을 이해해주시길...) 

뭐 어쨌거나 이번 올림픽...

컬링 대표팀 경기를 보고 들으면서 보냈고,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가 있는 한, 앞으로도 그럴 것 같다.

지난 소치올림픽 때 컬링에 대한 기억이 강렬했던 만큼 기대가 컸었는데,

이번에 대박은...최승돈 아나운서와 이재호 감독님의 해설...아재개그는 아닌것 같은데~

쿨하면서도 상세한 해설+@....가 역시 대박이 아닌가 싶다..


1. 

개인적으로...최승돈 아나운서의 목소리를 자주 들으니 참 좋았다.

목소리는 여전한데 화면으로 마주할때 낯설어짐은 ㅜㅜ 

그래도 그 순간을 넘기는 재치와 유쾌함은 여전하다 싶더라.

2. 

이재호 감독님...

1) 해설 너무 쿨해요~ 그리고 재밌어요 ^^

2) 아재 아니라지만, (저와 비슷한!!)아재 같습니다!!

3) 컬링노트에서 보이는 순간 순간 전술 분석이 탁월한 것 같아 좋았어요~~

라고 댓글을 달고 싶었다. 

사실 이번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컬링 검색하면서 또 한명 잊어서는 안될 분이신 이슬비씨(해설위원)의

연재글도 보면서 중계관람에 있어 참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이젠 내가 늙어서 그런지...

차분하면서도 선수들에 대한 애정이 묻어나는 이슬비위원의 해설도 매력있었지만,

이상하리만치...최승돈 이재호 아재 콤비를 찾아 채널을 돌리게 된다.

나...도 이제 늙은 영감인게 분명한걸까 ㅠㅠ

...

아무튼~!!! 내일도...나는 최승돈 아나운서의 목소리를 쫓아,

이재호 감독님의 톡쏘는 해설을 쫓아 중계방송을 보지 않을까 싶다.

...

결론은...

이상한 궁합~!  최승돈 아나운서와 이재호 감독님은 안맞는것 같으면서도

이상하리만치 어울리더라.

(역시 최승돈!, 그리고...우어~ 예전에 내가 알던 이재호 선수에게 이런 매력이?? 싶은...!!)

...

아고..이제 자야지...

-- 내용 추가 --

1. 이재호 감독님...목소리 아끼시길...컬링 경기 끝나고 병원신세 지실까 걱정입니다요~

2. 여자 컬링 예선 1위 확정, 4강 진출-

오늘 아침 벌어진 경기에서 러시아에게 승리함으로써 

조 1위를 확정지으며 4강에 진출한 여자 컬링 대표팀.


오늘 밤 마지막 예선 경기와 남은 4강 경기도, 그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시길~


Comments

  1. 사람 2018.02.19 11:59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