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저녁 대신 순대!!!

저녁때를 놓쳐서 ㅜㅜ


뒤늦게 집으로 돌아오는 길. 

오늘도 저녁 때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배는 고프고...집에서 밥 해먹기도 귀찮은 그런 저녁.

...

오호 집 앞에 순대 아저씨가 와 있더군요ㅎㅎ ^^


일단 몇접을 먹다보니...

역시나 뭔가가 빠진 듯하여..라면을 끓이고 있습니다. 

오늘 저녁은 순대와 라면으로 !!

편안한 밤 되십시오.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s

  1. 분양상담사 2017.06.16 11:19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안녕하세요 저도 티스토리를 해보고싶어서 여기저기 둘러보다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티스토리 하고싶은데 초대장이 있어야 한다고해서 ㅜㅜ
    염치 없지만 혹시 초대장좀 보내주실수 있으신가요?
    영업사원이라 블로그 만들어서 관리좀 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 이메일 주소 남기고 가겠습니다
    무더위 날씨 조심하시고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백설공주를 사랑했던 피터Pan 2017.06.16 11:21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보내드릴게요 ^^

      근데 닉넴 클릭하니 포탈 사이트 메인으로 바로 연결되는 것이 메일 주소가 아닌듯 하네요.

      방명록이나 여기 대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바로 보내드릴게요.

      블로그 알차게 꾸며가시고, 사업에도 보탬 되시길 빕니다~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