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웹드라마 너무 웃겨~ ㅎㅎ


조석씨의 웹툰 마음의 소리가 지난 겨울에 드라마로 제작됐다고 한다. 

(사실 나는 웹툰을 안 봐서 ... 조석의 마음의 소리에 대해서 아는 바가 없었음)

그러다 우연히 알게된 마음의 소리 웹드라마. 

완전 깬다. 

일하는 중간중간 틈 나는대로 보고 있는데..시종일관 빵빵 터지게 만든다 ^^

마음의 소리 웹드라마를 보다보면, 

원작자인 조석씨의 기발한 아이디어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적어도 마음의 소리 웹드라마를 통해서 보면 그렇다)


우울한 일, 기분 나쁜 일 등 기분이 다운되는 일상 혹은 지친 일상에 청량제가 필요하신 분들께

정말 추천하고픈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내가 웹툰까지 챙겨보게 될지는 아직 미지수지만 ~ 웹드라마만 봐도 정말 웃겨~ㅋㅋ)

아무튼 오늘은 뜻하지 않게 너무 재밌는 드라마를 보게된 것 같다. ㅎㅎ

조석 씨~ 님, 쫌, 짱인듯.! ㅎㅎ


저작자 표시
신고

Leave a Comment


to Top

티스토리 툴바